따뜻한 봄이 시작되면서 스타벅스에서 iF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본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MD 페스타를 개최하여 머그, 텀블러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데요. 3월 31일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구매를 고려했던 분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좋은 기회일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의 다양한 머그와 텀블러가 할인 대상이기 때문에 고르는 재미가 쏠쏠한데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어떤 상품을 할인받을 수 있는지, 스타벅스 스탠리 텀블러도 할인이 되는지, 텀블러 추천 제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 추천 이유와 함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종류와 가격
매장에 들어서니 할인 적용되는 품목들이 눈에 띄는데요. 머그와 텀블러 등 여러 상품들이 대상입니다. 할인이 적용되는 품목들에는 정상가와 할인 가격이 함께 표기되어 있는데요. 매장별로 표기가 되어 있는 곳도 있고 상품 구성도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사이렌 하우스 머그를 살펴볼까요? 정가 18,000원인 237ml 숏사이즈는 14,400원에, 정상가가 19,000원인 355ml 톨사이즈 컵은 15,200원에, 원래 20,000원에 판매하는 473ml 그란데 사이즈 머그는 16,000원으로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 좋은 가격으로 살 수가 있더라고요.
다른 디자인인 사이렌 클래식 머그도 20% 할인하는 것을 보니 머그 종류는 꽤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텀블러 가격도 살펴보니 20% 할인된 가격이 눈에 띕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제품이 있었다면 고민 없이 사게 될 것 같은 가격이군요. MD 페스타 할인을 적용받는 텀블러는 텀블러 쿠폰도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2. 스타벅스 텀블러 추천 제품
스타벅스 텀블러는 워낙 잘 나오고 디자인도 예쁜데요. 개인적으로는 스타벅스 스탠리 텀블러를 추천합니다. 저는 화이트 제품을 사서 잘 사용하다 분실해서 재구매하려고 벼르고 있었는데요. 색상은 다르지만 마침 동일한 제품이 할인 품목에 포함되었네요. 가격정보가 붙어있지 않아 직원분께 여쭤보니 이 제품은 할인 적용이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직원 분 착오로 20% 할인 존에 전시가 되어 있었습니다.
정가가 46,000원으로 가격대가 높은 제품이라서 이번 할인 기간에 다시 하나 사려고 벼르고 있었는데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그럼에도 저는 스타벅스 텀블러를 추천해 달라고 하면 주저 없이 이 제품을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이유를 알려드릴게요.
3. 스타벅스 스탠리 텀블러 추천하는 이유
일단 저는 식기를 살 때 환경호르몬을 최대한 피하기 위해서 최대한 유리, 세라믹, 스텐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텀블러도 예외가 아닙니다. 텀블러는 다양한 용도로 쓰이지만 특히 뜨거운 음료를 담는 빈도가 높은데요.
음료를 담아 이동하는 경우가 많은 텀블러 특성상 뚜껑 부분의 재질이 매우 중요합니다. 아무리 본체가 스텐이어도 뚜껑이 플라스틱이라면 뜨거운 음료가 닿으면서 환경호르몬에 노출될 가능성이 생기기 마련이니까요.
그런데 다른 브랜드를 통틀어도 뚜껑 부분이 스텐으로 만들어진 텀블러를 찾기란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면 이해가 빠를 텐데요. 이 스타벅스 스탠리 텀블러는 음료가 닿을 수 있는 뚜껑 부분도 스텐으로 처리되어 있어서 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연마제도 거의 나오지 않아서 더욱 흡족했지요.
그리고 또 다른 장점은 바로 손잡이입니다.
테이크아웃을 할 때 이 고리가 상당히 편한데요. 뜨거운 음료를 담아도 뚜껑 부분이 스텐이기 때문에 기울임 걱정 없이 고리만 들고 다닐 수 있는 점이 편리하더라고요. 그리고 유모차에 컵홀더가 있어도 짐이 많아 거추장스러울 때는 그냥 유모차 짐고리에 대롱대롱 달고 다녀서 외출하기도 한결 수월했고요.
장점을 몇 개 더 추가하자면 입구가 좁지 않아서 설거지가 용이하고 500ml 사이즈로 그란데 사이즈 음료까지 넉넉하게 들어가기 때문에 활용도가 좋다는 점이 있습니다.
개인마다 취향의 차이가 있겠지만 스타벅스 스탠리 텀블러를 하나 사볼까 고민하셨던 분은 이번 행사 때 할인된 가격으로 하나 장만해 보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